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관악구 인헌동 맛집 추천 정리 10곳

by p0vjzk 2024. 3. 16.
 

 

인헌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관악구에 위치한 이곳은 맛있는 음식과 아늑한 분위기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곳들이 많답니다. 지금부터 여러분과 함께 인헌동 맛집 탐방을 떠나볼까요? 힘들고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는 곳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여러분과 함께 작은 여행을 떠나볼 준비가 되셨나요? 그럼 출발해봅시다!

관악구 인헌동 맛집 10곳 소개

 

쟝블랑제리 낙성대본점

 

쟝블랑제리 낙성대본점

1. 쟝블랑제리 낙성대본점 소개

주소 : 서울 관악구 낙성대역길 8

베이커리

 

 

 

쟝 블랑제리는 1996년 이후 관악구 인헌동에 위치한 낙성대본점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제과점입니다. 대표적으로 서울대 후문 주변에서 소문난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쟝 블랑제리는 항상 최상의 맛을 추구하여 고객들에게 만족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관악구 낙성대역길 8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을 시작한 이후로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쟝 블랑제리는 다양한 제과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어서 다양한 취향을 가진 분들에게 적합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제과뿐만 아니라 여러 종류의 커피와 음료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쟝 블랑제리는 오래된 제과점으로써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의 제과 재료를 사용하여 맛과 품질에 대한 타협 없이 항상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쟝 블랑제리 낙성대본점은 낙성대 근처에 위치해 있어 관광객들에게도 많이 찾아지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낙성대를 구경하고 쉬어갈 수 있는 이곳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제과와 디저트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서 소문난 곳입니다.

맛있고 다양한 제과와 디저트를 즐기고자 한다면 쟝 블랑제리 낙성대본점을 방문해보세요. 고품질의 제품과 친절한 서비스로 여러분을 반겨줄 것입니다.

 

안녕과자점

 

안녕과자점

2. 안녕과자점 소개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28길 20 1층 안녕과자점

카페,디저트

 

 

 

관악구 인헌동에 위치한 안녕과자점입니다. 안녕과자점은 매일 당일에만 제작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어, 영업 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까지로 운영됩니다. 전화 예약은 네이버플레이스를 통해 가능하며, 예약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디저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과자점에서는 다양한 맛의 디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휘낭시에는 프랑스의 구움과자로, 버터향이 가득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약과, 플레인, 무화과, 크림 치즈, 황치즈, 츄낭시에, 초코, 라즈베리 크럼블 등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까눌레는 바삭한 겉과 촉촉한 속을 가진 구움과자로, 바닐라, 말차, 솔티 초코, 얼그레이 맛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마들렌은 부드럽고 촉촉한 조개 모양의 구움과자로, 얼그레이, 흑임자, 다크초코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몬과자는 상큼하고 포실포실한 식감의 레몬 구움과자입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은 휴무일이며, 매장이 협소하여 테이크 아웃만 가능합니다.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니 찾기 어려우시면 편하게 매장으로 전화 주세요.

오늘도 안녕과자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발렌타인 초코 까눌레는 3,100원, 설날 약과 휘낭시에는 3,000원, 레몬 과자는 3,700원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4구/6구로 포장도 가능합니다. 가격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십원집 봉천점

 

십원집 봉천점

3. 십원집 봉천점 소개

 

주소 : 서울 관악구 봉천로 521 1층 십원집 봉천점

돼지고기구이

 

[서울대입구역 맛집/샤로수길 맛집/낙성대 맛집]

*49년 전통 연탄초벌구이 전문점 입니다.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낙성대 대표 노포식당.

*매뉴판에 없는 매뉴!!! 마약국수!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낙성대에서 가장 오래된 노포식당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는 대표적인 식당입니다.

[십원집 유래]

십원집은 50~60여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개성에서 돼지고기를 간장으로 양념하여 팔던 가게가 있었으니, 그 맛의 가치가 그 당시에 10원의 가치를 한다하여 십원집이 탄생하였다.

[매뉴소개]

1. 연탄초벌 삼겹살 - 은은한 연탄불향의 연탄초벌삼겹살!!

2. 파불고기 - 불고기와 파의 환상적인 조화. 극강의 연탄불향이 나는 연탄초벌 파불고기!!

3. 고추장 불고기 - 밥도둑!!연탄초벌 고추장불고기!!

4. 마약국수 - 매뉴판에 없는 매뉴!! 아는 사람만 먹는다!! 야채수를 14일간 발효 시켜낸 베이스로 새콤, 달콤, 매콤한 중독성 있는 비빔국수.

(매장 혼잡시 주문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5. 된장찌개 - 십원집 봉천본점 만의 노하우로 된장을 숙성시킨 시골된장으로 구수하고 찐하게 끓여내는 된장찌개!! 순두부를 넣어 된장의 구수한 맛을 한층 더 살린 시골 된장찌개. 국물 맛을 본 순간 밥을 말아 먹을 수박에 없습니다!!

6. 마약소스 - 새콤, 달콤한 간장 베이스의 마약소스. 연탄초벌구이 고기와 함께 찍어 먹으면 비로소 맛이 완성이 이루어 집니다!!

그 어디에도 없는 매뉴구성으로 오랜기간 사랑받고 있는 식당입니다. 매뉴를 본순간 '와' 감탄사가 절로 나올수박에 없는 식당으로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낙성대 대표 노포 맛집입니다.

[십원집 고기 맛있게 먹기]

1. 마약소스장에 마늘과 파절이를 넣는다,

2. 적당히 익은 고기를 집어든다.

3. 마약소스장에 고기를 듬뿍 담근다.

4. 고기를 입에 넣었때 '컥' 소리나 나면 성공!!!

(꿀팁!! 청양고추 추가로 썰어 넣어 먹음 대박!!!!)

[십원집 100배 즐기기!!]

1. 십원집 봉천본점은 연탄초벌삼겹살, 파불고기, 연탄고추장 불고기 단 3가지 매뉴 구성으로 전문적이고 집중적으로 조리 합니다.

2. 주문 순서는 연탄초벌삼겹살, 파불고기, 연탄고추장 불고기 순으로 주문하여 드시면 됩니다.

**연탄카세**(2인기준 예시)

에피타이저

1)) 연탄초벌삼겹살 2인분 주문한다.

2)) 마약국수는 최초 주문 시 같이 주문한다.(국수는 조리시간이 15~20분 정도 다소 시간이 오래걸림)

3)) 소주와 맥주를 말아 한잔 한다.

매인매뉴

4)) 파불고기 2인분을 주문 한다,

5)) 마약국수가 나오면 연탄초벌삼겹살 or 파불고기와 함꼐 먹는다.

식사

6)) 연탄 고추장불고기 1인분 주문 한다.

7)) 된장찌개와 계란찜을 시켜 마무리한다!!

(주의) 최초 주문은 같은 매뉴 2인분 부터 주문이 가능 하며, 추가 주문은 다른 매뉴상관없이 1인분 부터 주문이 가능 합니다.

[영업시간]

월 : 12:00시 ~ 24:00시

화 : 12:00시 ~ 24:00시

수 : 12:00시 ~ 24:00시

목 : 12:00시 ~ 24:00시

금 : 12:00시 ~ 24:00시

토 : 12:00시 ~ 24:00시

일 : 12:00시 ~ 24:00시

브레이크 타임 없음.

(명절 당일을 전화 문의 주세요~)

[주차 안내]

식당 앞 주차가능(주차비 무료)

- 낮시간(12:00 ~ 18:00)에는 주차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매장 방문 후 문의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예약안내]

십원집 봉천본점은 6인이상 단체 예약만 받습니다.

방문 최소 2시간 전 네이버 예약 or 전화 문의 주시면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십원집 봉천본점은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에서 가장 오래된 노포 식당 중 하나로 오랜기간 운영 되고 있습니다. 정감있는 분위기의 노포 식당으로 편안하게 가족들과, 친구들과, 직장동료들과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즐거운 추억 만들고 가세요.

저희 십원집 봉천본점을 찾아 주시는 모든 분들께 만족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십원집 봉천본점 일동]

 

박진주할머니김치곱창전골 서울대입구본점

 

박진주할머니김치곱창전골 서울대입구본점

4. 박진주할머니김치곱창전골 서울대입구본점 소개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19 1층

곱창,막창,양

 

 

 

박진주할머니 김치곱창전골은 관악구 인헌동에 위치한 맛집으로, 주소는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19 1층입니다. 이곳은 '겉절이'를 사용하여 깔끔하고 매콤한 국물이 특징인 곱창전골을 제공합니다. 국물을 끓일수록 곱창은 부드러워지고 녹아들어서 더욱 맛있어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우동, 떡, 당면 등의 사리를 추가하여 곱창과 함께 먹고, 국물에 녹아든 곱창을 볶음밥과 함께 즐기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 곳은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 밥집과 술집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입니다.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깨끗한 내장과 김치로 만들어진 음식은 '잡내'가 없어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또한, 다양한 내장이 들어가 있는 곱창전골은 선산식 곱창과 다른 맛을 선사합니다.

이 곳은 술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헛개수물'과 '갈아만든 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피타이저로 떡볶이를 서비스로 제공해 드립니다.

메뉴는 김치곱창전골(선산곱창) 13,000원, 오향편육 8,000원, 들기름계란후라이 5,000원, 볶음밥 3,000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방문하신 분들께는 모든 성원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만족하셨다면 솔직한 후기를 네이버에 남겨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는 박진주 할머님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카페더띤뚜

 

카페더띤뚜

5. 카페더띤뚜 소개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16길 41 지하1층

카페,디저트

 

 

 

관악구 인헌동에 위치한 카페더띤뚜는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여러 가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카페의 대표적인 메뉴로는 얼그레이 홍콩와플이 있습니다. 이 와플은 13,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평소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브라운치즈크로플은 8,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치즈를 사용하여 만들어져 체중감이 없는 가벼운 맛을 선사합니다.

슈크림크림라떼와 말차크림라떼는 각각 5,800원에 판매되는 음료입니다. 슈크림크림라떼는 진한 커피와 달콤한 크림으로 조화를 이룬 음료이며, 말차크림라떼는 진한 말차 향과 부드러운 크림의 조합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카페더띤뚜는 관악구 인헌동에 위치해 있으며, 여러 가지 맛과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특히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한우육회마을 서울대점

 

한우육회마을 서울대점

6. 한우육회마을 서울대점 소개

 

주소 : 서울 관악구 봉천로 520-1 1층

요리주점

 

당일 도축한 신선한 국내산 A+한우

육회맛이 궁금하다면 당장 오세요 !

- 인플루언서들의 성지 !

- 마장동에 온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 침샘이 줄줄 흐르는 플레이팅 !

반갑습니다 당일 도축한 신선도 A++ 육회를 판매하는 곳

한우육회마을 서울대점입니다.

위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오시는 분들은

항상 칭찬을 아끼지 않으시는데요 !

아무래도 육회의 생명인 신선도적인 부분과

당일 공수하는 야채와 친절한 서비스적인 부분들이겠죠?

저희 육회는 보통 단맛이 위주인 육회와 달리 단짠이 포인트 입니다. 그래서 느끼하지 않고 질리지 않습니다.

육회를 무치는 장인은 무조건 태양의 손 선천적으로 손이 뜨거우신 분을 지닌 손이 따뜻한 분이 육회를 무칩니다.

따뜻한 손이 고체 양념을 짧은 시간안에 육회에 스며들게 하여 걷도는 양념이 아닌 속까지 은은한 단짠을 느끼게 위함입니다.

'한우육회마을 서울대점'이 압도적 1등인 이유.

그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1. 이거 살아있는 거 아니야?

라고 오해하실 정도로

야채들을 매일 새벽 가락시장에 방문하여

직접! 눈으로 보고 선별하여 공수합니다.

그렇기에 프레쉬한 감이 많고 씹힘이 좋습니다

또한 당일도축한 A+ 한우들만 선별해

제공하여 비주얼부분에서도 좋고

맛은 훨씬 더 신선하며 좋습니다.

2. 꽃 같이 예쁜 플레이팅

육회 한접시를 시키면 다들 사진찍기 바쁜데요 !

마치 꽃을 연상하는 것 같은 플레이팅에 붉은빛을 도는 신선한 육회 !

지금 만나보세요 !

3. 오늘도 여기가자!

방대한 공부량으로 지친

서울대 학생들이

삼삼오오 모여

신선한 육회를 자주 먹으러 오고있습니다.

안 먹어본 손님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손님은 없습니다.

먹어보시면 알게 되실 겁니다.

4. 나 오늘 여기갔다!

인스타에 올리기 좋은 비주얼과 분위기

모임또는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은곳

오늘은 한우육회마을에서 신선한 한우육회를

드셨다고 자랑해보시는건 어떨까요?

5.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곳!

매일 똑같은 데이트장소 반복되는 코스

지겹지 않으신가요?

저희 육회마을에 오셔서 신선함을 맛보시고

고급짐을 느껴보세요!

6. 음식에 민감하신분들!

한우육회마을로 오세요

오픈주방과 당일도축한 한우

매일 새벽 가락시장에서 구매한 야채들로

플레이팅합니다!

7. 대한민국의 육회집 중 넘버원 !

대한민국 그 어디에서도 꿀리지 않는 맛으로

육회의 신세계를 경험시켜 드리겠습니다 !

8. 제 인생을 이곳에 걸었습니다.

한자리를 18년간 지켜온 정통 육회전문점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에게 인정받는 담백하고 깊은 맛을 자랑합니다.

서울대입구에서 일하시고, 샤로수길에서 좀 놀아봤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저희 가게 다녀가셨을 겁니다.

주문하신 음식 절대 후회하지 않으시도록 항상 최고의 재료로 정성껏 조리해서 드리겠습니다 !

8. 여기 소주 한 병이요~!

한 입 먹어보시면 알 겁니다.

소주가 땡기신다는걸요.

9. 육회의 다양성

저는 육회로 뽑을 수 있는

최고의 맛을 위해 어울리는 재료들을 선발해

음식을 만듭니다 !

어떠신가요?! 저희의 자신감을

믿고 한번 방문해 주시면 만족감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

방문하시면 분명 후회 없으실겁니다.

가게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넘사벽인기야식 )1인 혼술추천 국내산 한우 육회

26,000원

대표

[산과바다의만남]2인SET한우육회 + 산낙지 세트(2~3인분)

43,000원

대표

[시그니처] 2인 SET한우육회+육사시미세트(2인 육회(소))

50,000원

대표

[시그니처] 2인 SET한우육회+육사시미세트(2~3인 육회 (중))

55,000원

 

동경산책 서울대입구점

 

동경산책 서울대입구점

7. 동경산책 서울대입구점 소개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30 2층

일식당

 

관악구 인헌동 맛집으로 소개할 첫 번째 업체는 동경산책입니다. 동경산책은 일본 가정식 전문점으로, 태국을 기반으로 한 첫 대한민국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30에 위치한 이 업체는 서울대입구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경산책은 석촌호수점, 성신여대점, 서울대입구점, 롯데백화점동탄점, 태국 방콕 아이콘시암점, 태국 방콕 실롬컴플렉스점 등 다양한 지점에서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들은 항상 열심히 노력하는 동경산책의 직영점으로, 좋은 서비스와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경산책은 예약을 받지 않으며,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키야끼 나베정식은 13,500원으로 제공되며, 마제루롤 정식은 14,500원, 에비텐사케동 정식은 14,500원, 사케롤 정식은 15,000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동경산책의 대표적인 메뉴로, 풍부한 맛과 신선한 재료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독창적인 일본 가정식 전문점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만족시켜주는 동경산책은 매력적인 맛과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메뉴와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동경산책을 방문하여 숨은 맛집을 경험해보세요.

 

오늘그대와 샤로수길점

 

오늘그대와 샤로수길점

8. 오늘그대와 샤로수길점 소개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65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오늘그대와 샤로수길점은 관악구 인헌동에 위치한 맛집으로, 넓은 매장과 테이블 간격으로 데이트나 소개팅, 단체모임에 적합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맛있는 음식과 좋은 분위기에서 손님들을 맞이하여 그날의 기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가게에서는 매일 모든 소스를 직접 끓여서 면반죽부터 직접 만들어낸 맛을 선사합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오랜 기간 동안 운영되어 온 오늘그대와 샤로수길은 한 손님 한 손님에게 마음을 쏟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식기류와 함께 제공되는 식전빵과 식전스프는 무료로 제공되며, 커다란 샹들리에와 포토존을 통해 보는 재미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방문하기 전에는 블로그나 인스타 플레이스 등의 후기를 참고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를 통해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나 어떤 메뉴를 먹을지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습니다.

데이트 코스로 많이 추천받는 오늘그대와 샤로수길점은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단체나 가족 단위 등으로 방문하실 분들은 네이버 전화 등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고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버섯크림이 19,000원, 새우로제가 18,000원, 바질페스토가 19,000원, 그리고 17,000원입니다.

 

벌소 낙성대점

 

벌소 낙성대점

9. 벌소 낙성대점 소개

 

주소 : 서울 관악구 솔밭로 11-1 1층

덮밥

 

관악구 인헌동 맛집으로 소개되는 벌소 낙성대점은 서울 관악구 솔밭로 11-1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바삭한 맛이 일품인 낙성대 돈까스를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일식 맛집으로서 특별한 퓨전식 가츠동(돈까스 덮밥)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의 가츠동과는 차별화된 맛을 선보입니다.

벌소 낙성대점이 단골 손님들에게 인기를 끄는 이유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벌소 낙성대점에서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요리를 준비합니다.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조리되며, 매일 깨끗한 기름으로 관리됩니다. 또한 오픈형 주방 시스템을 도입하여 재료의 신선도와 주방의 청결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둘째, 이곳에서는 겉바속촉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삭한 튀김옷과 촉촉한 고기의 밸런스가 맛있는 돈까스를 만들어냅니다. 프리미엄급 무항생제 고기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두툼한 돈까스를 제공하며, 지방층과 살코기가 적절하게 섞여있어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게 녹아내립니다. 녹지 않은 바삭한 돈까스의 식감은 입 속 가득한 풍부함을 선사합니다.

셋째, 벌소 낙성대점은 깔끔하고 우아한 우드톤 인테리어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화사하고 정갈한 분위기는 데이트나 친구와의 모임에 알맞으며, 다양한 테이블 조합으로 1인석, 2인석, 4인석 등 다양한 인원으로 방문 가능합니다. 주변 지역 주민들에게도 좋은 낙성대 덮밥 맛집으로 손색이 없을 만큼 편리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곳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안심돈까스 덮밥인 히레카츠와 로스카츠, 닭다리튀김 덮밥 등 다양한 옵션이 있으며, 각 메뉴는 고기의 부위와 특징에 따라 고객들에게 풍부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벌소 낙성대점은 낙성대역 5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점심이나 저녁시간에는 물론 포장도 가능하며, 서울대학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관악구의 찐맛집이기도 합니다. 낙성대 맛집으로 소문이 나 있는 이 곳에서는 맛과 가성비, 시간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편안하게 전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벌소 낙성대점에서는 항정살 수육, 버터조개찜, 차돌야끼소바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21,000원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가격 대비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월화고기 보라매점

 

월화고기 보라매점

10. 월화고기 보라매점 소개

 

주소 : 서울 관악구 보라매로3길 16

육류,고기요리

 

서울 관악구 인헌동에 위치한 월화고기 보라매점은 관악구에서 맛집으로 알려진 곳 중 하나입니다. 점포는 보라매로3길 16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식사 예약과 리뷰 작성 시 무항생제 돼지고기 200g를 포장해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월화고기 보라매점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1+등급 듀록 돼지고기를 판매하며, 다양한 방송 매체에서 맛집으로 소개되었습니다. 매일 최상의 고기 맛을 위해 매진하고, 고기의 숙성에도 힘을 쏟아 숙성 특허를 받았습니다(특허번호:*458호).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월화고기 보라매점은 서울 맛집으로 블루리본 서베이에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보라매점은 먹거리 X파일에서 착한 삼겹살 대상 목살로 선정되었으며, HACCP 인증을 받은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하며 특허를 받은 숙성 비법을 사용합니다. 월화고기는 전라북도 무주에서 직접 운영하는 월화 농장에서 농산물을 엄선하여 제공합니다.

이용자들은 월화고기 보라매점의 다양한 플친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 카카오톡에서 '@월화고기'를 검색한 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약 시 세팅지에 이름을 새겨준다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최대 300석의 예약이 가능하며 23대의 무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다만 주차장은 10시에 마감되며 만차 시 유료주차장에서 3천 원을 지원해드립니다).

월화고기 보라매점은 좋은 사람들과 함께 좋은 음식을 먹으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분들에게는 항상 한 가족처럼 신뢰할 수 있는 곳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체 손님은 최대 300석의 예약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무료 주차장이 23대 이용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국내산 얼룩흑돼지 오겹살: 19,000원

- 먹거리 X파일 착한 삼겹살: 18,000원

- 숙성특허 목살: 17,000원

- 무항생제 뼈목심: 18,000원

 

 

 

 

 

 

https://sbb315132.tistory.com/1313 

 

관악구 은천동 맛집 추천 리스트 10곳

관악구 은천동은 다양한 맛집들로 가득한 동네입니다. 이곳에는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업체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은천동에서 추천해드릴 맛집 몇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함께

sbb315132.tistory.com

https://sbb315132.tistory.com/1312 

 

관악구 신원동 맛집 추천 BEST 10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관악구 신원동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맛집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관악구는 다양한 음식 문화로 유명한 동네로, 신원동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신원동

sbb315132.tistory.com

https://sbb315132.tistory.com/1311 

 

성남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명소

안녕하세요, 성남 가볼만한 곳을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성남은 경기도에 위치한 도시로, 다채로운 관광 명소와 맛집이 가득한 곳이죠. 오늘은 성남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업체들을 소개해

sbb31513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