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남해 맛집 추천장소 알아볼께요
남해 맛집 베스트10 추천 소개
1. 동천식당 소개
주소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286
대한민국의 보물섬 남해에서 음식솜씨 하나만큼은 자신있는 식당입니다. 지역내 많은 단골분 뿐만 아니라 연예인이나 유명인사분들께서도 방문하셔서 칭찬해주셨답니다. 싱싱한 식재료와 내 가족에게 먹일 음식 만든다는 생각으로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2. 재두식당 소개
주소 : 경남 남해군 상주면 남해대로 918-6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멸치쌈밥 비린내 하나없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장님 친절하게 먹는법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1등으로 도착해서 대기없이~~ 더 좋았던 건 식재료 원산지가 "우리집"ㅋㅋㅋ 완전 신선하고 정간한 맛집입니다#^♡
3. 대구횟집 소개
주소 : 경남 남해군 설천면 노량로183번길 20
남해대교 아래에 늘어서 있는 횟집 중의 하나. 바다를 바라보며 신선한 회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인근에 충렬사가 있어 한 번 들러보는 것도 좋다.
4. 남해 맛집 카페유자 소개
주소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423 .
안녕하세요, 유유자적 카페유자입니다. 카스테라는 매장에서 매일 구워냅니다.
5. 풍운정 소개
주소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587
삼동면 유스호스텔 뒷편 자리한 생선구이&멸치쌈밥전문점 풍운정입니다. 독일마을에서 차로 10여분거리이며 원예예술촌, 해오름예술촌, 바람흔적미술관, 남해편백휴양림, 나비테마파크 여행하시는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과 쾌적한 실내공간과 더불어 맛있는 남해의 맛으로 여러분을 모시겠습니다.
6. 남해 맛집 카페톨 소개
주소 :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679번길 17-27 카페톨
작은뜰엔 사계절 올망졸망 하늘하늘거리는 꽃들과 눈앞에 펼쳐진 하늘과 닿은 바다. 다랭이마을의 사계절 아름다운 풍경이 품어주는 카페톨.
7. 남해 맛집 해사랑전복마을 소개
주소 : 경남 남해군 미조면 미송로 193 해사랑전복마을
경상남도 남해 보물섬 최남단 미조항 근처에 위치한 전복 요리 전문점 해사랑전복마을 입니다. 아름다운 남해 바다뷰와 함께 신선하고 맛있는 전복을 즐겨 보세요! 4 대가 같이 살아가는 가족경영을 모토로 100년이 지나도 변함없는 맛과 서비스를 유지하자는 신념으로 손님을 맞이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1977년 제 주도 조천면 북촌리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민간 전복종묘 생산을 시작하였고 1994년 현 위치로 옮겨 전복 종묘 배양장을 시작하였으며 2003년 10월에 해사랑
8. 남해향촌 소개
주소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278
남해향촌은 독일마을과 원예예술촌, 해오름예술촌, 나비생태공원 등 남해의 유명 관광 명소와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 하고 있으며, 150석의 깨끗한 실내와 넓은 주차 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히 식사 할 수 있는 남해 대표 음식점입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맛을위해 노력하겠습니다.힘내세요.
9. 남해제과 브레드멜 소개
주소 : 경남 남해군 남면 남서대로 788
남해의 이야기를 굽는 바닷말 빵 가게 남해의 대표 특산품인 죽방멸치와 마늘 모양을 본떠 만든 빵은 국내산 쌀에 프리미엄 버터와 신선한 계란을 더해 반죽합니다. 차 한잔 혹은 아이스크림,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포근한 식감과 향은 남해가 지닌 인상 그대로 일 겁니다. 브레드 멜의 제빵사가 매일 한정 수량만을 구워내기에 언 제나 최고의 퀄리티를 지녔습니다.
10. 은성쌈밥 소개
주소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305
저희 은성쌈밥 은 13여 가지의 한약제를 넣어 만든 한방보쌈고기와 매일 담그는 아삭한 김치, 싱싱하고 푸짐한 야채 쌈과 모든 메뉴에 돌솥 밥을 정성껏 준비하고 있 습니다. 항상 가족을 대하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겠습니다. 4계절이 아름다운 남해에 오시면 넉넉한 인심과 정성이 있는 은성쌈밥으로 오셔서 건 강한 식사하세요. 감사합니다.
남해 맛집 10곳 알아보았네요
https://sbb315132.tistory.com/370
https://sbb315132.tistory.com/369
https://sbb315132.tistory.com/368
https://sbb315132.tistory.com/367
댓글